스포츠 방송 시장은 지난 몇 년 동안 중독자들이 좋아하는 모험을 경험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혁신을 일으킨 제품의 도움으로 눈에 띄는 개선을 거둔 것으로 보입니다. 고화질이 쉬운 리플레이를 향해 보이고 버퍼링이 존재하기 때문에 제품은 아직 기본적으로 과거 경험을 훨씬 더 잘 경험하지는 못했지만 해외 고객에게 더 발전된 스포츠를 더 스포츠중계 쉽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추적 방송을 통한 가장 중요한 발전은 고화질(HD)과 초고화질(UHD) TV일 수 있습니다. HD 제품을 사용하면 중독자가 수정처럼 선명한 특성을 통해 모험을 시청할 수 있어 감정적 스트레스에서 영리한 완전한 집중으로 모든 순환, 즉 결정적인 순간을 제공합니다. UHD는 4K와 8K의 도움으로 중독자가 경기장 산소의 일부라고 느끼도록 격려하는 이 독특한 것을 조금 더 발전시켜야 합니다. 방송사는 오늘날 특정 분야에 대한 예산 아이디어를 향상시켜 다양한 DSLR을 심고, 청중에게 특정 몰입형 과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모든 접근 방식을 수집합니다.
쉬운 리플레이와 슬로우 모션 제품은 추적 방송을 통해 게임 체인저가 될 것입니다. 많은 방송사가 논란의 여지가 있는 요청에 대한 게임 우승 목표와 목적 때문에 근본적인 경험을 리플레이하도록 제공하고, 완전히 다른 측면과 속도로 인해 이러한 제품을 살펴보십시오. 이 독특한 제품은 정책 범위에 높이를 더해 중독자에게 베팅과 판단에 대한 정보를 판매하여 실시간 경험을 통해 확실히 통과할 것입니다.
버퍼링이 존재하여 스포츠 방송이 항상 방문자가 어디서나 이벤트를 볼 수 있는 최신 품질을 제공했습니다. 버퍼링은 Digg, ESPN+, DAZN과 같은 방식으로 관리 가능한 경험 방법을 제공하여 중독자가 시중의 스마트폰, 태블릿, 휴대용 컴퓨터에서 모험을 보도록 장려합니다. 이 독특한 스위치는 일반적으로 스포츠 방송에서 추가로 얻을 수 있는 것으로 보이며, 개인이 일반적인 TV 방송에 액세스할 수 없는 청중을 확보합니다.
증강 현실(AR)과 헌신적 현실(VR)의 통합은 두 번째 전선이 될 수 있습니다. AR은 선명한 그래픽과 통계를 기존 음성 방송에 중첩하여 전문가 통계 및 성능 테스트와 같은 실시간 조언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VR은 중독자가 모험에 효과적으로 “참석”할 수 있도록 하는 몰입형 과거 경험을 제공하여 과거 경험 스포츠에 대한 다르고 흥미로운 경로를 제공합니다.
제품은 추적 방송을 계속 구조화하여 전 세계 중독자를 위한 더욱 상호 작용적이고 맞춤형 사물을 구축합니다. 제공물이 AI 기반 분석과 몰입형 경험을 선호하기 때문에 중독자가 스포츠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은 더 생생하고 다른 사람들은 환상적입니다. 일반적으로 추적 방송의 진화는 기술이 과거의 경험이 존재하는 방식, 기계 중독자가 가장 원하는 매치업, 조깅하는 사람이 상상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바뀌는 힘에 대한 증거로 설명될 수 있습니다.